공지사항홈 > 학교운영 > 공지사항

여명학교에서 알립니다.

공지사항

2018학년도 장학생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3-09 15:48 조회1,14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여 명 학 교


2018학년도 장학생 모집 안내


 본교는 아래와 같이 2018학년도 장학생을 모집하오니 장학생 지원에 많은 참여 하길 바랍니다.


---------------------------아   래-------------------------------

 

1. 지원자격

     가. 본교 재학 중인 학생으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나. 본교 학칙을 준수하며 품행이 바른 자

     다. 본교 교훈을 실천하는 자

 

2. 선정인원 :  약 80인 이내에서 선정

 

3. 장학생 선발방법

    가. 장학생은 1년 단위로 선발한다.

    나. 장학생 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받아 장학생을 선정하여 공고한다. 

    다. 선발 기준 : 학업성적, 학교생활, 학비 및 생활비 조달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4. 지급 제한 : 장학금 지급 기간 중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할 시에는 지급이 제한된다.


    가.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에서 징계를 받은 경우

    나. 선도위원회에서 교내봉사 이상의 선도처분을 받은 경우

    다. 매월 사고결 1회

    라. 흡연 1회 적발

    마. 여명규정 미준수

    바. 정기고사 반 등수가 40%이상 하락된 경우

    사. 학적을 상실하거나 휴학한 경우

    아. 결석일이(사유 무관) 해당월 수업일의 3분의 1 이상인 경우

 

5.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지원서 교부 : 여명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전형국: jun791114@nate.com)
   다. 접수기간 : 2018년 3월 12일(월)~ 3월 23일(금) 오후 5시 신청 서류 마감

   라. 장학생 발표 :  2018년 3월 26일(월), 학급별 또는 개별 공지

   마. 장학금 지급시기 : 2018년 4월 10일(화) 예정

 

6. 제출서류(각 1통)
   가. 이메일 발송: 장학생 지원서 및 자기 소개서(소정양식 - 기본적인 자기소개, 성장과정, 가정환경, 학업계획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자신의 생각 등을 기록) 또는 장학생 계속 지원신청서

   나. 직접 제출: 본인통장 사본

 

7. 기타
   가. 장학금 사용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여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 제한에 대 한 명확한 사유와 장학금 사용일지 교육을 실시한다.

   나. 장학생 지원서상의 내용이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장학생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장학생 자격이 취소되며 이미 수혜한 장학금을 반환해야 한다. (특히, 여타 장학재단에서의 장학금 수혜내역을 정확히 기재할 것)
   다. 해당 학기 중 여타 장학금을 추가로 수혜한 경우 장학금 명칭과 금액을 담당교사에게 통보해야 한다.
 


2018 년  3 월  12 일

여 명 학 교 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